본문 바로가기
미리 알아두었다면 좋았을 텐데../잡다구리

[독서 기록] 비상식적 성공 법칙_간다 마사노리

by 안녕쿠키 2022. 11. 29.
반응형

비상식적 성공 법칙

성공하는 법칙은 생각보다 쉽다. 단지 하지 않을 뿐

 

목표를 종이에 적어라. 종이에 적은 일은 반드시 이루어진다.
- 목표를 설정할 때는 하기 싫은 일을 먼저 설정해라
- 하기 싫은 일을 먼저 설정해야 비로소 하고 싶은 일이 보인다

매일 목표를 상기해라
- 매일 목표 10개를 종이에 적어라
- 같은 목표를 매일 적어도 상관없다
- 목표를 뇌에 새겨라
- 목표를 아침, 밤 매일 읽고 웃어라
- 10개의 목표중 가장 중요한(큰 범위의) 목표에 별표 쳐라

셀프 이미지 개선
- 자신의 직함을 만들고 아침, 저녁으로 보라
- 계절 식품 제공을 통해 가족의 유대와 건강을 촉진하는 슈퍼 프로모터 & 마케터

내가 하는일은 단순히 채소를 파는 것이 아니라 가족 간의 유대와 건강을 촉진하는 일이라는 것이다.

 

마지막 가장 중요한 것

- 자기계발서만 보지 말고 행동하라

- 행동하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.

 

내 의견

저자가 말한 성공하는 여러 가지 법칙에는 공통점이 있다. 무의식 중에 내가 가고자 하는 길, 내가 하고 싶은 일을 각인시키는 것이다. 내가 하고 싶은 일을 뇌 깊숙이 박아놓고 산다면 성공할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든다.

 

성공할 수밖에 없는 사람이 되려면 결국 내가 하는 일에 미쳐야 한다.

728x90